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드포스트 수익>아이드센스 수익? (아이드포스트 일간 수익 13000원 돌파 기념 포스트)+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2:34

    #애드포스트, #단가, #애드센스, #블로그, #선전, #수익, #인생, #학벌, #애드포스트 일일수익 최고기록 달성 안녕. 이번 자리는 애드포스트에 관해 해보도록 하죠. 사실 저는 주소 포스트다는 것을 20최초 4년 3월부터 시작했으며, 2개월 댐면 정확히 만 6년(72개월)이 됩니다. 사실 애드 포스트가 초기에는 쵸은이에키 수익이 적다, 나 같은 경우, 첫달에 5000원도 못 버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20첫 6년경부터 첫번째 달에 첫 만원은 훨씬 넘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제가 첫달에 한번 가통계 자리에 주소 자리 수익을 함께 올려서 주고 있다고 블로그 접속 수는 상당히 많우쟈 신, 주소 자리 수익은 제 블로그 접속 수의 3분의 쵸쯔도 되 없는 블로그보다 죠크소움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도 첫달에 만원은 잘 내주고 있었지만. 저는 20첫 9년 첫 2월 기준 수익이 만원도 안 되는 39688원임이 꾀나 기분에 들어가지 않겠지. 물론 제 블로그에 올리는 포스트의 특성상 중간까지 보고 담판을 지을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어 다른 분들에 비해 수익이 적은 면이 있었습니다. 물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애드포스트 배당신의 위치를 본문 상부 또는 본문 중간에서 조절하여 해결할 예정도 있습니다만, 저는 조절이 불가능한 구형 스마트 에디터를 주로 사용했기 때문에 사실상 수익을 올리기 어려운 블로그였습니다. 이러한 점에 스트레스를 받고 20첫 9년 첫 0월 말 때부터 나의 티 스토리 블로그(https://traffic-np3첫 4.tistory.com/)에 '구글 애드 센스'이라는 송쵸은룰을 붙였습니다. 실질적으로는 이것 저것 설정하고 스킨의 작업에 바쁜 20첫 9년 쵸쯔 첫 달에서 애드 센스를 개시했다고 보면 되는데 조회 수의 경우, 티 스토리가 최근 네이버 블로그 4분의 첫 정도밖에 되지 않지만(티 스토리를 시작하기에는 첫/5였지만, 이 블로그 접속 건수가 줄어 티 스토리 블로그의 조회수 가늘고 격차가 줄었습니다.) 그런데 티 스토리의 아도셍스송쵸은눙 대부분 이미지 선전에서 한페이지에 여러 송쵸은 르 받지, 또 사이드 바에도 코드를 심어 송쵸은 루루 설치할 수 있어 당연히 나의 소견보다 수익이 많이 벌어 졌고, 하루에 첫 0달러 이상을 기록한 날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즉 단순히 수익의 차이만 보면 티 스토리의 블로그 쪽이 최근한 네이버 블로그의 첫 0배 이상으로 봐서는 됩니다.다만, 선전 노출수 자신의 클릭율 부분은 유출하면 안 되기 때문에(비교하면 선전 노출수, 클릭수는 티스토리가 압도적으로 높기 때문에, 클릭율은 티스토리가 오전의 소음), 더이상의 언급은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첫 달 첫 6일 매우 나는 여러 변화 일본어 쟈싱게 되지만 대 이변의 이에키웅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면 2020년 1월 16일의 경우 클릭 건수는 대폭락했지만 주소·포스트의 수익은 급증하고 만원을 넘어 13000원을 돌파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달러로 환산하면 약 11.23$이 나쁘지 않은 푸른 더군요.(1$=1159원 기준)에서도 쿠루리 쿠스 나쁘지 않는 클릭율의 경우 수익이 적은 다른 나날과 거의 거의 비슷하거나 프지 않고 오히려 더 썼습니다.결국 광고의 단가 차이가 위와 같은 수익의 대박을 유발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물론 클릭 횟수 당 단가는 위의 그래프만으로는 알 수 없지만 평균치로 히트했다는 이야기입니다. 클릭수,클릭율은공개하면안되기때문에알려드리기어렵지만,제클릭수에서위와같은수익이라면네이버에서"애드센스를두드릴정도의단가를가진광고도있다"정도로생각하시면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클릭횟수가 수익이 적었던 다른 날들에 비해 광고단가가 상당히 높았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


    위의 이미지는 어디까지나 제 추정치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에키도우포스토을 약 6년간 달아 기록한 수치입니다.를 알려드립니다. 세로축은 비율(빈도), 가로축은 클릭당 수익입니다. *따라서, "단가"의 정의가 실제 네이버에서 말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예외로 한부 광고는 하나 0원 미만의 수익이 결정될 것도 한 sound를 알립니다.그런데 이런 광고 단가는 누가 정하는가? 에 대한 의문이 생기지 않을 수 없습니다.많은 분들은 '그것, 네이버가 정하는 것은 아닐까?'라는 소견을 가진다는 것은 압니다만,'네이버 광고 시스템'에서 확인한 결과로 광고를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 사업체가 검색 광고 시스템에 등록을 한 전부 sound, 희망 가격을 입력하면 그 가격대에 광고가 노출되고 광고주(기업), 블로거, 네이버(주체)의 3자가 수익을 나누는 구조입니다. 즉, 이 구조에서는 사실 단가를 올리고 싶어도 올리기 어려운 구조라는 것이 됩니다. (단, 단가의 최소/최대치는 네이버 쪽에서 결정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됩니다.)


    머캐팅을 하려는 대기업이 머캐팅 시스템에 등록한 이후 머캐팅 땅을 따내는(이른바 '입찰'이라 함) 구조로, 아이드포스트는 '검색 머캐팅'과 대동소이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봐도 되지만 대부분 CPC라는 클릭 횟수당 수익을 주는 시스템인데, 예외로 CPM(지소상공인 머캐팅)도 있네요.


    티 스토리의 경우 해당 1자의 조회수는 2090건(거의 2000건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수익은 8.74달러가 나 왔네요.환전하면 10110원 정도로 애드 센스 환전 수수료 정도를 하루에 벌었습니다. 사실 평소에는 티 스토리 아도셍스쵸크스익이 딕 자리 수익보다 10배 이상 많은 열다가 특히 1월 161하루만 '13010원>10110원'네이버, 애드 포스트 쪽의 수익이 더 많은 앗움니다. 물론 클릭횟수는 애드센스가 더 많았지만 단가차이로 애드포스트 수익이 이겼습니다. 최근까지 쓴 글을 요약하자면, 네이버도 잘하면 구글을 뛰어넘을 수 있다(물론 한국 한정이긴 하겠지), 블로거에게 더 큰 이익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데 그동안 잘 활용하지 않았다는 결론이 과도하게 나옵니다. 물론 저의 주소 자리를 만 6년 딱 달라붙게 하면서 하루 수익 10000원을 주는 것은 쵸소움인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고 기념할 목적으로 기사를 쓰는 것도 있습니다. 그럼 애드포스트 수익에 관한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 내가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점을 짧게 과로 적어볼까 한다.


    >


    학력'은 '초졸, 중졸, 고졸, 대졸 등 졸업한 학교의 종류를 뜻하는 경우가 많고 '학벌'이 그 학교의 등급을 뜻하는 내용입니다. 갑자기 학벌의 내용을 왜냐면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람들의 학벌에 따라 직업이나 인물, 각종 능력이 달라진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 같은데 (물론 저도 어느 정도 동의하겠죠.)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점이, 본인과 함께 학벌이 그렇게 좋지 않더라도(다만, 고등학교까지는 지방 비평준화 지상내에서 꽤 좋은 곳을 다닌 적은 있습니다.) 다른 길로 돈을 벌 수 있는 노하우가 있고, 이렇게 돈을 벌면서 인생을 긍정적으로(물론 제 성격이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열심히 하지 않아도 되는 길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제가 명문대 출신 학생들에 비해 논리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블로그를 통해 그런 점을 개선하려는 생각은 조금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블로그를 하면서 생각보다 많은 돈을 번 것 때문에 무분별해져서 저런 글을 쓸 수도 있겠지만 학벌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서 짧든 나쁘지 않든 저런 글을 쓴 측면이 더 크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네요.그럼 이 자리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자들에게 매우 감사 드립니다. ​ PS.2020년에는 2019년의 교통 시설의 정보 공유가 줄어드는 같은 점(용돈 마련을 위한 관련)은 아쉽습니다..PS2.네이버 TV수익 일부 기부 공약에 대해서는 향후에 블로그에 인증 포스트를 별도로 작성해 겟움니다.PS3.오링이도우포스토 나쁘지 않는 오링이도우셍스 다'조회수'과 '수익'관련이 생각보다는 많이 낮다고 생각합니다.PS4. 사실 1월 초에는 내가 오링이도우포스토 수익이 매우 적었는데, 이것이 보정된 것 아니냐는 느낌 있습니다.PS5. 이 자리는 검색에서 완전히 누락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