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위스의 새로운 대중교통 자율주행버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4:36

    >


    안녕하세요 스위스의 교육원입니다.오늘은 스위스의 대중교통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스위스의 새로운 대중교통 차량인 자율주행버스가 운행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란 운전자의 개입 없이도 주변 환경을 인지, 판단하고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이다.


    >


    >


    이번에 스위스에서 운행을 시작한 버스는 11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고, 전기 충전 방법으로 자율 주행 최고 속도는 25km, 강력한 기술력과 안전 장치를 갖추지 슴니다.후리 부울 대중 교통사 상사-자동차 설비 회사 간 편도 운행하고 4개의 정류소가 있습니다.


    >


    긴급 상황에서는 수동으로 운전할 수 있어 몸이 불편한 노인들의 탑승을 돕기로 했다.자율주행버스는 대중교통이 잘 갖춰지지 않은 곳이 본 인요금이 비싼 곳에 노선을 제공해 시민들이 싼값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투입됐는데, 당분간 자율주행버스가 free로 운행된다고 합니다.(12/10까지), 통근 가끔 7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나머지의 한가한 대 테러에는 승객이 불러낸 경우 운행이 된다고 한다.


    >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도 올 연말부터 판교를 시작으로 자율주행버스를 처음 운행하는데 앞으로는 사람 없이도 차량이 운행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를 꾸준히 정비할 계획이라고 한다.


    SHMS한국 대표 사무소/Swiss Education Center상후(뒤)문의 02.5개 4.3개 8개~3공식 웹 사이트 www.shmskorea.com이 메하나 shmskorea@hotmail.com, 카카오 ID shmskorea, 페이스북 facebook.com/shmskorea, 트위터 twitter.com/shmskorea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