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8:58

    안녕하세요~나주 빛가람동 영어공부방 줄리 선생님.요즘 가을 장마로 불쾌지수가 정말 높은 것 같아요. 맑고 해가 뜨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오한시는 우리가족이 정말 사랑하는 프로그램 넷플릭스에서 영어공부법을 소개하려고 한다.넷플릭스는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그램에서 영화, 미드, 영드, 대한민국 드라마, 예능의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해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시청할 수 있다.유료 서비스에 3개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줄리네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아빠,엄마,큰딸,쌍둥이 등 각자 프로필에서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습니다.특히 딸이 영어 공부를 하는데 넷플릭스를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프로필을 별도로 하고 키즈 프로그램만 볼 수 있습니다.


    >


    >


    >


    저는 요즘 아스달을 자주 봅니다.일부러 자막을 영어로 해놓고 보고 있어요.돌아오는 길은 국한화를 듣고 눈으로는 영어자막을 보면서 영어공부를 합니다.^^


    >


    >


    자막은오른쪽에도표시되고모르는단어를클릭하면이렇게의미를바로알수있어서너무편리해요.최근에는 자동 구간 반복 프로그램과 설치하면 이렇게 오른쪽에 자막을 표시할 수 있어요.


    >


    키즈 프로필로 연결했을 때의 화면입니다.정예기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영화와 시리즈 드라마가 있습니다.골라보는 재미가 있어서 유투브는 홍보가 있고 또 유해한 영상에도 금방 노출되고 아이에게 좋지 않다고 했지만 넷플릭스 키즈는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


    >


    >


    사진에 보이듯이 자동 최초시 중지라고 쓰여진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면 대사가 한 문장 끝날 때마다 자동으로 중지되어 따라하기 연습이 가능합니다.미드과인의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으로 공부하면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자동으로 멈추고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재생됩니다.화살표 버튼으로 전후(뒤)에서 자유롭게 갈 수도 있다. 1. 대사를 듣고 2. 대사 필사하는 이게 활용하고 넷플릭스에서 영어 공부를 하고 볼 수 있습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넷플릭스 자동구간 반복 프로그램 - Languag Learning with Netflix입니다.설치하고 원하는 콘텐츠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세요.가족 모두 영어를 공부해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