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증상 만성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1:00

    >


    목의 통증, 발열, 오한이 없고 기침이 계속되며 코가 막히면 축농증을 의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축농증은 코 안쪽의 공백인 부비동에 콧물이 차서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축농증에 걸렸을 때 기침이 자주 과민해지는 이유는 식도 쪽으로 콧물이 옮겨가서 자극을 주기 때문입니다.주요 축농증의 증상으로는 코막힘, 피로감, 두통, 권태감, 치통 등이 있습니다. 신맛이 나서 입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코로 호흡하기 어려워지고, 입으로 숨을 쉬고 있으면 세균이 번식하여 구취가 과잉하게 되는 것입니다.


    >


    증상을 가볍게 요기를 하고 방치하면 만성 축농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눈이 잘못된 뇌처럼 부비강 주변 조직으로 염증이 확산됩니다. 특히 아기는 눈이 충혈되고 부풀어 오르며, 뇌막염에 걸릴 기회는 큽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축농증을 예방하고 개선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관련 이 이야기를 소개하겠습니다.


    >


    축농증의 증상을 완화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우선 위생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대기 환경이 본인답을 때 외출하는 경우에는 항균 가면을 써야 합니다. 그래서 퇴근할 때 손발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전용 세척기로 콧물을 씻어내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코 안쪽의 점막이 건조하여 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염증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따라서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습기를 틀면 젖은 세탁물을 사용하면 되는 것입니다. 또한 염증을 유발하는 기름진 음식, 즉석 식품의 식사를 줄이는 것도 필요합니다.


    >


    또한 조개, 요구르트, 홍삼 등 sound식을 먹으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조개에 들어있는 세렌은 면역세포의 일종인 사이토카인을 발발시킨다. 다만 여름에는 쉽게 상하고 장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요구르트에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는 살아 있는 균을 뜻한다. 프로비오틱스는 소화 기능을 높이고 장 건강을 향상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문제는 많은 요구르트의 당 함량이 높다는 것입니다.홍삼은 특히 축농증의 증상 완화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고 각종 호흡기 질환을 개선하기 위해서입니다. 홍삼의 면역력 강화 효능은 국내외 수천 건의 연구 및 임상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되었습니다. 그 중 흥미로운 점검 결과 중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


    먼저 강 상무교수팀이 진행한 동물 검토다. 교수 팀은 인플루엔자(H1N1)에 감염된 쥐를 두 집단으로 나누어 한쪽으로 홍삼 농축액을 투여했다. 다음으로 집단별 체중 전천 및 생존율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 대조군(1반 검토 쥐)은 25%이상 체중이 줄었고 감염된 뒤 81에서 전체 집단 폐사했다. 한편 홍삼 투여 군의 체중 감소는 20%에 그쳤고 생존율은 66%를 기록했습니다..​ 여러 소음에 백신을 접종한 쥐를 대상으로 동 1고무 토우루 진행되었습니다. 하면 대조군은 60퍼센트 살아남는 데 그쳤습니다. 한편, 홍삼을 함께 투여된 집단은 100퍼센트 모두 생존했다. 홍삼이 쥐의 면역력을 높이고 바이러스의 활동을 막은 덕분이다.


    >


    1개 카네코 박사 팀도 홍삼의 면역력 증진 효과를 밝혔습니다. 박사 팀은 건강한 어른들을 둘로 나쁘지 않고 무엇을 하나의 그룹에는 홍삼, 다른 그룹에는 가짜 약을 601간 먹였습니다. 그래서 모두의 독감 발병률을 비교했어요.​ 검토 결과 가짜 약의 섭취 그룹의 독감 발생률은 73.3%를 기록했지만, 홍삼 섭취 그룹은 불과 28.6%만이 인플루엔자에 걸렸습니다. 이를 통해 홍삼이 독감의 근본적인 개선을 도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홍삼의 우수성이 소개되면 관련 제품을 통해 축농증 증상을 완화하려는 사람이 거의 매일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부 홍삼은 품질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성분이 1퍼센트도 포함되지 않은, 과도한 균등한 섭취에도 효과가 얇은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택하기 전에 자세히 비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먼저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얼마나 많은지 알아두면 좋습니다. 진세노 사이드는 면역력 증진 외에 항산화, 혈액 순환 촉진, 피로 해소 등이 우수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진세노 사이드를 중시하고 성분표에 함량을 적도록 하고 있습니다. 표준 Rg하나, Rb의 하나, Rg3의 합계가 2.5mg/g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런 기준을 밑도는 경우가 많습니다. 홍삼을 고를 때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비교해보면 좋은 제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진세노사이드는 인삼(홍삼)한 뿌리에 3%정도만 추출되지 않는 귀한 성분에서 그 종류는 Rc, Rd, Rh2, Rf2, Rs하나, Rs2, Re, Rf, Rh하나, Rg하나, Rb, 하나 등 무려 30종 이상 이다니다.


    >


    그러나 진세노사이드 함량보다 중요한 것이 흡수율이다. 진세노사이드는 인체 세포보다 큰 화합물로 원상태에서는 소화흡수가 되지 않습니다. 저분자 형태(복식 k, Rg3위)로 분해돼야, 체내에서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이때 특정 장내 미생물(플라보테라오리스)의 지원을 받습니다.


    >


    그러나 한정의 37.5%에 해당루멘 미생물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 슴니다(한정 음식 영양과 학회지 발표). 역시한 62.5%도 체질에 따른 진세노사이드 흡수율 차이가 천차 만별 이프니다니다. 즉, 한국 국민 중 몇몇은 1반 홍삼을 먹었을 때 만성 축농증을 막지 못할 것도 있다는 것입니다.


    >


    이와는 달리 효삼은 진세노사이드 흡수 사건을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수 미생물(효소)로 홍삼을 발효시켜 숙성시킨 것이 바로 효삼입니다. 발효 공정이 끝났을 때 진세노 사이드는 흡수율이 상승합니다. 이것을 식사하면 특정 장내 미생물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도 효과는 나타납니다.*발효는 효소, 효모와 같은 미생물이 유기물을 분해하는 현상입니다. 유용한 영양소가 예전보다 노사메의 자진신고 소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효소마다 발효 조건이 다르고, 홍삼의 경우는 특히 더 엄격합니다.


    >


    이미 효삼에 대한 연구가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하나리에에서 경희 대학 약학과 김 동현 교수는 "발효 전후의 진 세노사이도, 체내 흡수율 차이는 하나 00배 이상이었다. 개인마다 300배의 차이가 벌어지곤 합니다"고 밝혔습니다.


    >


    군산 대학교 기초 과학 연구소는 "효삼의 징세의 사이드 Rh하나, Rh2, Rg2, Rg3함량은 1반 홍삼 대비 6. 하나의 기질이다. 1반 홍삼은 하나.6mg/g에 불과했지만 효삼은 대략 9.8mg/g을 기록한 것이다. 또 진세노사이드 대사 물질인 복식 k의 함량은 2개 배 많다"고 밝혔습니다.


    >


    한편 고려 대학교 식품 영양학과 서현 파주 교수는 효삼의 면역력 증진 효과가 1반 홍삼보다 한살 0배도 매우 우수하다고 전했습니다. 사건은 시중에 검증된 품질의 효삼을 찾기 어렵다는 사실이다. 모시 제조에는 수준 높은 발효기술, 최근식 설비 등이 필요하다. 안타깝게도 국내에서 이를 갖춘 브랜드는 G사 홍삼을 포함한 소수다.


    >


    만성축농증은 다양한 문재를 유발합니다. 염증의 확산, 만성 기침, 후각 감퇴 등이 여기에 포함이 되는데요. 이는 삶의 질을 급격히 떨어뜨리는 만큼 평소 위생관리와 습도 조절에 힘써야 합니다.또 홍삼처럼 면역력이 높은 음식을 자주 먹어야 합니다. 고품질의 홍삼을 골라 축농증 증상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